밀림의 일상/일상

[일상] 상반기 밀림 결산

만수누이 2020. 6. 30. 20:23

갑자기 상반기 결산! 상반기에 뭘 하지도 않았는데...

최신글 1월 19일 다음 오늘 6월 30일 ..

상반기 밀림을 결산해본다.(가끔 생각은 했지만..이렇게나 밀릴줄은...)

상반기를 돌아보고 하반기에 열심히 일상을 기록해보도록 해야지..후후

 

나의 상반기

1. 만수와의 이별은 항상 아팠고 지금도 여전히 마음이 아프다.

가끔은 무너지기도 했지만 곧 다시 추슬러서 일상을 보냈다.

 

2. 올해 들어 온다던 신입은 외도를 하였고, 중고신입이 돌아왔다.(윈윈?)

 

3. 유튜버에 도전해보고자 하였지만 콘텐츠를 찾지 못해 여전히 보류로 남겨두었다.(콘텐츠만 찾으면 바로 추진~~~🚀)

 

4.친구가 둘째를 출산하였다. 내가 바라 보기는 친구는 완전한 어른이다.(번데기에서 나비가 되지 않았을까..?)

내가 아직 겪지 않은 일들을 많이 겪었고 겪고 있다는 것이 참 다른 세상 사람같다.

그치만 만나면 우린 다시 철없는 10대로 돌아간다(신기해..)

 

5. 친구들과 전주 여행을 하였다.(코로나19사태 직전..) 얘네는 답 없음 편두통 옴 🤕

 

6. 담낭절제술을 받았다! 돌이 17개가 나왔다.. ㅎㄷㄷ (따로 후기 써야즤~)

 

7. 친구의 결혼식..이건 진짜레알 할많하않 ㅡ.,ㅡ (배심원 필요함)

 

8. 나의 선임의 퇴사...(이건 아직)

 

9. 자전거로 출퇴근이 일상이 되어 대중교통보다 자전거가 편한 경지에 이르렀다.

 

생각나는대로 굵직굵직한 사건들로 한번 나열해보았다. 더 있으려나......

2020년의 절반을 지나왔다. 내일이면 하반기...일상기록 잘하자! 아자!

확원차들을 보니 내가 피곤하네...